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교환/반품/배송/환불/기타 공지사항
작성자 UPNORMA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741

 


1. 모든 반품 / 교환 신청은 상품 도착일로부터 7영업일 내 신청해주셔야합니다
*부분 배송의 경우, 마지막 상품 도착일 기준입니다


2. 반품 / 교환 신청일로부터 1~2영업일 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상품을 수거해가십니다
*수거 신청 선택시(직접 발송의 경우 택배 수거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자동 수거 신청은 2024년 1월 1일 반품 교환 신청 건부터 적용됨
*신청일로부터 1~2일 내 기사님께서 수거하러 오시지 않을 경우,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립니다

3. 반품 / 교환 상품이 2주 내로 당사로 도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철회됩니다
*공휴일 및 택배사 사정 및 귀책으로 인한 경우 제외 

4. 모든 교환배송비는 계좌입금 ( 국민 695002-01-260094 배진우 )

*입금자명은 성함+휴대폰번호 끝자리 (예시 홍길동1234)

5. 교환/반품 시 반드시 한 건의 택배로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분 배송 도와드린 경우, 마지막 상품까지 받아보신 뒤 결정해주시면 되십니다
 *택배는 건 당 비용이 청구됩니다 여러 건으로 나눠 오는 경우는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해주신 경우 
- 네이버페이 구매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시 자동 택배사 수거 예약 선택
- 네이버페이를 통해 교환배송비 결제 가능

- 네이버페이 반품은 구매자께서  반품배송비 확인시 환불 완료,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로 문의


카카오톡 체크아웃으로 구매해주신 경우
- 카카오톡 체크아웃 구매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시 자동 택배사 수거 예약 선택
- 카카오톡 체크아웃에서 교환배송비 자동 청구
- 카카오톡 체크아웃에서 반품배송비 자동 차감
 



교환 / 반품 불가 사항
- 상품 도착일로부터 7영업일 이후 

상품 착용 흔적, 시간의 경과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통상 2주) 
제품 오염, 향수, 세탁 흔적이 있는 경우 
소비자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된 상품
반품/교환 확인이 안되는 경우
- 반품 재포장 미흡으로 인한 훼손 및 분실의 경우
(고객님의 반품 포장 미흡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상품 훼손 및 분실에 대하여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신청>

"성함 / 교환 상품명 / 교환 사이즈" 를 기재하여 Q&A 혹은 주문내역에서 교환신청
- 주문내역 교환 신청의 경우, 원하시는 옵션 선택 혹은 상세사유에 기재


<반품 신청>

"성함 / 휴대폰번호 / 반품 상품명 / 환불계좌(무통장 입금의 경우만)" 를 기재하여 Q&A 혹은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 무통장입금의 경우만, 환불 계좌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입금시간과 입금자명을 정확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반품비는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 처리 되오니 반품비는 따로 입금해주시거나 동봉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 수거 방법>


1. 수거신청(배송지와 동일)
수거 신청으로 선택 시 신청일로부터 1~2일 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상품도착지로 수거하러 가십니다



2. 직접 발송

직접 발송 시 무조건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하단 반품 주소로 발송해주셔야합니다
*발송인 또는 발송인 연락처가 다를 경우, 성함/휴대폰번호 반드시 첨부
*구매자 확인이 안 될 경우 자동 반송 


- 교환 : 선불 결제 후 2500원 계좌이체

- 반품 : 선불 결제 후 2500원 차감 환불



반품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22 발산 W타워 918호 업노멀
CJ대한통운 반품은 CJ대한통운 동작지점을 거쳐 저희 업노멀로 도착하므로 실제 배송완료일로부터 1~2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주의사항>



1. 환불


휴대폰 결제를 제외한 모든 환불은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립니다

카드 결제(체크카드 포함)의 경우 
카드취소 처리로 도와드리며, 카드사에 따라 주말을 제외하고 최대 5영업일까지 소요 가능
(이후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에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상품이 당사로 도착 기준 3 영업일 내로 처리 도와드립니다

2. 제주도 / 도서산간 지역 거주자 추가운임


제주도 - 건당 3000원
도서산간 - 건당 지역 별 추가운임 


3. 휴대폰 결로 결제한 경우


- 반품 시 5,000원 계좌이체


- 휴대폰 결제 환불 시 최초배송비까지 자동 환불됨

- 자세한 사항은 [휴대폰 결제]안내 게시글 참고


4. 배송


- 당일 20시 이전 주문 건이 다음날 입고되어 출고 도와드립니다 

(입고지연 시 개별 안내)


-금,토요일을 제외하고 평일 오후 8시이전에 주문해주신 고객님 기준으로 4일 이상 입고 지연시 부분 배송

(4일 이전에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문의주시면 배송비 따로 입금 후 부분 배송)



-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고 수량에 맞추어 제휴 업체로 주문을 넣는 시스템으로 품절 여부를 미리 알 수가 없기에

주문을 해주시고 품절 안내를 받게되는 부분은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5. 불량이 아닌 경우


- 제거가 가능한 실밥(대량 생산으로 인해서 마감 처리가 미흡할 수도 있습니다)


- 원단 특유의 냄새


- 먼지가 많이 있는 경우


- 리오더시 조금씩 색상이 진하거나 연하게 제작되는 경우


- 상품택이 없는 상품(상품 중 택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 초크가 묻어있는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톡상담 최근본상품 위로 아래로